반응형
더 리흐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 임박 ⚽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에서 센터백이 빠져나갈까. 마테이스 더 리흐트(25)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향할 전망이다.
이적 소식과 배경 📰
스카이 스포츠 독일판 등은 11일(이하 한국시각) 더 리흐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이적이 임박했다고 전했다. 맨유의 감독은 에릭 텐 하흐로, 이들은 이미 아약스에서 성공적으로 함께한 경험이 있다. 이에 더 리흐트가 맨유를 택한 것으로 보인다.
전문가의 의견과 예측 🔍
유럽 축구 이적 시장 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 역시 더 리흐트의 맨유행을 기정사실로 전했다. 더 리흐트는 맨유 외에는 고려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더 리흐트는 앞서 아약스 시절인 2018-19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많은 빅 클럽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더 리흐트의 경력과 현 상황 ⚽
이후 더 리흐트는 유벤투스로 이적한 뒤 세리에A 우승을 차지했고, 2022-23시즌 뮌헨 유니폼을 입었다. 그는 주전 센터백으로 활약했으나, 최근 토마스 투헬 감독 체제에 만족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뮌헨은 최근 이토 히로키를 영입해 수비진 정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김민재의 주전 경쟁 전망 🔄
맨유는 이번 여름에 라파엘 바란과 작별해 센터백 영입이 필요하다. 이에 맨유와 더 리흐트가 계속해 연결됐다. 더 리흐트가 맨유로 최종 이적할 경우, 뮌헨에 남는 김민재의 주전 경쟁은 한결 수월해질 전망이다. 이 역시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