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미와 희진, 결혼과 2세 소식 🌟
‘돌싱글즈’ 시즌4 미국 편에 출연한 지미와 희진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2세 탄생 소식도 알렸다. 11일 방송된 ‘돌싱글즈5’ 마지막회에서 오스틴 강은 이 기쁜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응원과 축하를 받았다.
돌싱글즈의 가족 이야기 👶
이혜영은 또한 시즌2의 남기와 다은 부부가 첫째 리은이에 이어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은지원은 “‘돌싱글즈’가 애국 프로그램이네!”라며 재혼 맛집으로 인정받은 ‘돌싱글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지미와 희진의 사랑 이야기 💑
방송 이후 지미와 희진은 장거리 연애를 이어오며 결혼 계획을 직접 전했다. 지미는 “내년 가을쯤에는 두 사람이 같은 지역에 살고 있었으면 한다”며 결혼을 전제로 한 계획을 밝혔다. 희진 역시 “지미 씨와 미래를 함께 하면 참 좋겠다고 생각한다”며 구체적인 지역 논의 중임을 언급했다.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 📺
5MC는 지미와 희진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의 시작을 예고했다. 시즌2 윤남기와 이다은, 시즌4 제롬과 베니타의 새로운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은 7월 18일(목)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0시 20분에 안방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관련기사>
'시급 1만원 시대'…내년 최저임금 1만30원, 월급은 209만6270원
반응형